전체기사

전체기사

한빛누리 간판(좌)

‘뉴조 돈줄’ 한빛누리, 종교재단으로 제대로 기능하나

‘교회와 NGO들의 전략발전소’, ’NGO를 돕는 NGO’를 표방하는 종교재단 한빛누리는 어떤 NGO들을 돕고 있을까. 종교재단의 설립 목적대로 ‘종교의 보급 및 기타 교화에 현저히 기여하는 사업’을 하고 있을까. 최근 한 보수 인사의 폭로와 재무 전문가들로 구성…
지미리 자두 정혜영 션

션♥정혜영, 지미리♥자두… 사랑꾼 남편들 “넌 하나님의 선물”

배우 정혜영의 남편 션과 가수 자두의 남편 지미 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내비쳤다. 최근 생일을 맞은 정혜영에게 션은 “사랑하는 혜영이에게”라는 말로 시작해 노래 가사를 쓰듯 생일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은 그 전문. “…
소유진

소유진, 장애 아이들 위한 캠페인 참여 독려

배우 소유진이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국내 아동 결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소유진은 밀알복지재단과의 인터뷰를 통해 “제가 아이가 셋 있는데, 그 중에 한 아이라도 감기에 걸리거나 몸에 아주 작은 상처가 나서 들어오면 너무 속상하다. 그럴 땐 빨리 병원에…
프레드 웜비어, 신디 웜비어

오토 웜비어 부모 “아들은 북한 정권의 정치적 희생양”

북한 당국에 억류됐다가 식물인간 상태로 귀국해 숨진 미국인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부모가 북한 정권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첫 심리가 19일 워싱턴 D.C 연방법원에서 열렸다. 자유아시아방송에 따르면,증인으로 참석한 오토 웜비어의 부모 프레드 웜비어와 신…
크리스마스 성탄 트리

또 한 번의 크리스마스

또 크리스마스가 돌아오고, 텔레비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다. 그리고 바로 나, 한 늙은이가 텔레비전 앞에서 또 하루의 저녁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하나님, 왜 저를 어서 빨리 본향으로 데려가지 않으십니까? 저는 살 만큼 다 살았고, …
긍정적 비즈니스

[칼럼] 긍정적 사고의 틀 갖기

얼마 전 개봉한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많은 국민들에게 고통과 절망을 안겨주었던 1997년 외환위기 당시의 모습을 재현해내고 있다. 이 영화를 본 많은 사람들은 현재 우리가 처한 현실이 21년 전의 그 모습과 흡사하다고 말한다. 실제로 경기불황의 늪에 빠진 중소…
송재희지소연

송재희, 마태복음 언급하며 “더 사랑하겠다”

배우 송재희가 최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경 구절과 함께 지난해 아프리카 르완다에서 희망을 전했던 날을 회상하며 묵상을 전했다. 송재희는 “1년 전 가을, 소외된 우리 아이들을 만날 수 있게 해주신 따뜻한 이웃 굿네이버스”라며 “이렇…
한웅재

한웅재 목사 “첫 자작곡 LP 발매 감회가 새롭다”

한웅재 목사가 라이브 1년 LP를 발매했다. 한웅재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와 동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소원’, ‘사랑은 여전히 사랑이여서’,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등의 대표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09년부터 솔로활동을 했고, 현재 CBS ‘한웅재의 …
김효진

김효진-유지태 부부 훈훈한 미담… 이번엔 1천만 원 쾌척

배우 김효진이 최근 ‘아름다운 예술인상’ 수상금 1천만원을 월드비전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후원했다. 월드비전 측은 “김효진씨는 2008년부터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전 세계 아이들에게 나눔을 전했다. 남편 유지태 홍보대사와 함께 결혼식 축의금…
포스터

헤리티지-헤브너스-플레로오 ‘HAPPY 크리스마스 축제’ 출연

부산 지역 주민을 위한 성탄축제 ‘HAPPY 크리스마스 축제’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7시 30분 호산나교회 본당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처음 개최되는 제1회 ‘HAPPY 크리스마스 축제’에는 문화사역팀 헤브너스가 성탄 뮤지컬 ‘라이트 오브 크리스마스(Light of…
썸네일

‘아는형님’ 김범수 “교회 찬양팀에서 내 목소리 좋다고…”

가수 김범수가 청소년 시절 노래를 잘한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기독 연예인인 가수 김범수와 거미 등이 출연했다. 이날 김범수는 “교회 참양 팀에 취미 생활을 하려고 들어갔는데 내 …
한기총 한국교회의 밤

황교안 전 총리, 자랑스러운 지도자대상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주최 제28회 한국교회의 밤 행사가 20일 저녁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2부 행사에서는 ‘한국교회 자랑스러운 지도자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기총 한국교회의 밤

“하나님은 성도들 간절한 기도 들으시고 희망 주신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주최 제28회 한국교회의 밤 행사가 20일 저녁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후 1부 예배, 2부 한국교회 자랑스러운 지도자상 시상식, 3부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에 앞…
가스펠스타C 시즌8

“내년엔 새로운 꿈… 기독한류문화 첨병 되고자”

가스펠스타C 시즌8 대상자 서좋은 자매(김제감리교회, 29)는 대상으로 호명되자 흥분과 감격을 뒤로한 채 먼저 입으로 감사를 고백하고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며 자리로 돌아갔다. 이에 주최측은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다른 겸손한 가스펠스타의 모습을 보았…
제이어스

‘캐럴’ 가득한 제이어스, 12월 정기예배 22일

제이어스(J-US) 2018 12월 정기예배가 22일 오후 6시 성락성결교회 본당에서 드려진다. 메시지는 성락성결교회 담임 지형은 목사가 전한다. 특별히 이번 12월 집회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요한 밤 거룩한 밤 + 오 거룩한 밤’, ‘그 맑고 환한 밤중에’,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