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킴 레이놀즈 아이오와 주지사.

아이오와주지사, ‘임신 6주 후 낙태 금지법’ 서명 앞둬

미국 아이오와주의 공화당 주지사인 킴 레이놀즈가 이전에 주의회에서 시행한 것과 유사한 낙태 금지 조치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는 주법원이 6주 태아 심장박동법(임신 6주 이후 낙태 금지)의 시행을 영구적으로 차단한 지 몇 주 만에 이뤄지는 서명이다. 레이놀…
오픈도어 북한선교학교

유니세프 “北, 45.5% 영양 부족… 최빈국 소말리아와 비슷”

북한 주민의 46%가 영양 부족에 시달린다는 유엔의 최근 조사 결과가 나왔다. 유엔아동기금(UNICEF)이 12일 발표한 ‘2023 세계 식량 안보 및 영양 현황’ 보고서에 의하면, 2020~2022년 북한 주민의 약 1,180만 명 즉, 총 인구의 45.5%가 영양 부족 상태인 것으로 나타났다. …
인도 북동부 마니푸르주

유럽의회, 인도 정부에 마니푸르 폭력 사태 긴급 대책 촉구

유럽의회는 인도 정부에 마니푸르에서 계속되는 폭력 사태 대응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 최근 마니푸르에서는 교회와 기독교 재산이 대량 파괴돼 최소 100명이 사망하고 수만 명이 집을 잃었다. 이 결의안은 지난 5월 힌두교 메이테이 공동체와 기독교인…
이경섭

[이경섭 칼럼] ‘은사’로만 얻는 ‘영생’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죄의 삯이 사망(死亡)’이고, ‘의(義)의 삯은 영생(永生)’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생각의 배후엔 그들이 ‘영생’을 ‘인간 의(義)의 대가’로 획득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자리한다. 그래서 그들은 태초의 무죄했던 아담이 ‘선악과 언약(창 2:1…
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 제7차 영적대각성세미나

주님의 사랑 세계선교센터, ‘제7차 영적대각성 세미나’ 연다

‘이천 주님의 사랑 세계선교센터’(대표 서사라 목사)가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국내외 유명 강사들을 초청해 제7차 영적대각성 세미나를 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 장호원수양관에서 개최한다. 이 세미나 강사로는 전 오산리최자실기념기도원장 권경환 목사…
로잔대회 714 기도대성회

제4차 로잔대회 1년 2개월여 앞두고 기도 불씨 지펴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와 한국교회 영적 대각성을 위한 714 기도대성회”가 14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됐다. 대회를 1년 2개월여 앞두고 대회 개최 장소에서 기도의 불씨를 지핀 참석자들은, 앞으로의 기간 동안 한국 전역에 그 불길…
조 바이든 대통령

美 성인 58% “바이든의 낙태 정책에 반대”

최근 실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다수 미국인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낙태 정책에 찬성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AP통신-NORC 공공문제연구센터(Center for Public Affairs Research)는 13일(이하 현지시각)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미 성인 …
차수막 청남빌딩 침수 폭우 극한 호우

폭우로 상습 침수되는 ‘강남 워터파크’와 영적 차수막

주차장 보호 위해 1990년대 설치 포항제철, 침수 후 2m 차수막도 삶 폭우 시달릴 때,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 부활의 ‘차수막’을 강남역 일대는 대한민국에서 대표적인 상습 침수지역 중 하나로, 주변보다 지대가 낮아 여름철 집중호우 시 ‘강남 워터파크’라…
제20대 대통령 선거 투표

“국내 중국인에게는 지방선거 선거권, 해외 우리 국민에게는?”

한국교회언론회가 ‘외국인에 대한 ‘상호주의’는 지켜져야 한다’는 제목의 논평을 14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우리나라가 외국인 영주권자에게 지방선거에 한해 투표권을 주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05년 노무현 정부 때다. 그러나 외국에서 우리나라 사람…
미국 남침례회 총회장 J.D. 그리어 목사.

美 남침례회 전 총회장, 女목사 금지 반대한 흑인교회들 지지

미국 남침례회(SBC) 전 총회장인 J. D. 그리어 목사가 여성 목사 안수를 금지한 SBC의 최근 결의안에 대한 전미아프리카계미국인협회(NAAF)의 도전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 소재 서밋교회(Summit Church)를 이끌고 …
성소수자 비율, 브라운대학

美 브라운대 학생 38% “난 성소수자”

아이비리그에 속한 명문대인 미국 브라운대학의 학생 10명 중 4명이 본인을 성소수자(LGBTQ+)라고 밝혔다는 충격적인 조사결과가 나왔다. 지난 10일 뉴욕포스트(NYP)등 외신에 의하면, 브라운대 학생신문 ‘브라운 데일리 헤럴드’가 올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학생…
2021년 12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션 포우트가 공연을 하고 있다.

美 찬양사역자의 기타 훔친 범인, 찾아와 자백

미국의 예배 음악 사역자이자 기독교 활동가인 션 포우트(Sean Feucht)가 워싱턴주의 스포캔에서 자신의 차량에서 기타를 훔친 남성이 회개하며 용서를 구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포우트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
정동섭 목사(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 Ph.D.)

[정동섭 칼럼] 동성애(Homosexuality)를 왜 막아야 하나

전문가들은 건강한 순기능 가정은 5% 정도밖에 안된다고 한다. 정도의 차이가 있다해도 미국이나 한국의 대부분의 가정은 역기능가정이다. 나는 노래도 웃음도 없는 역기능가정에서 자라났다. 아버지는 외롭게 자라난 ‘바깥 양반’이었고, 어머니는 하녀처럼 대우…
복음통일 컨퍼런스

6.25 참전국 기도자들 “축복합니다”

원주 치악산 명성수양관에서 열리고 있는 제30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넷째 날인 7월 13일(목), 참석한 성도들은 북한 동포의 구원뿐 아니라 해외 선교와 임박한 통일, 낙태와 이슬람 문제 등 다양한 강의를 청취하고 기도했다.
복음통일 컨퍼런스

남아공 성도 “한국, 열방 이끌 선두주자… 모범 되어 달라”

한국교회 살리는 것은 바로 ‘선교’ 선교, 약속 붙들고 믿음으로 해야 한국교회, 임박한 통일 준비해야 국제기구, 낙태 인권으로 포장해 이슬람 편향 교과서, 차세대 영향 1주일 40시간 기도할 선교사 콜링 제30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넷째 날인 7월 13일(목)…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