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2027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 발대식

“회개와 성령운동으로 하나 돼 민족 복음화 이루자”

2027년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 발대식이 18일 오전 여의도 CCMM 빌딩 12층 루나미엘레홀에서 진행됐다. 2027 민족복음화대성회는 평양대부흥 120주년 및 민족복음화대성회 50주년을 맞는 2027년을 앞두고 분열되고 혼란한 사회에 다시 한 번 회개를 통한 성령의 운동을 …
정승렬 작가, 콜라보이

정승렬 작가, 스릴러·판타지 결합 장편소설 ‘콜라보이’ 출간

레비아탄 시리즈의 저자 정승렬 작가가 신작 ‘콜라보이’를 출간했다. 심리를 정교하게 묘사한, 탄탄한 스토리와 예측 불가능한 흐름이 돋보이는 장편소설로, 빠른 흐름과 강렬한 캐릭터들이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정 작가는 ‘콜라보이’의 매…
상갈소망교회

제3차 업드림 성령축제 은혜 가운데 마쳐

상갈소망교회(공동담임 고강은·송송희 목사)는 지난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3박 4일간 ‘제3차 업드림 성령축제’를 개최했다. 업드림 성령축제는 전국 청소년·청년 연합수련회다. 초교파로 교단에 상관없이 희망하는 사람은 참석할 수 있다. 이번에는 1차와 2차에…
감신대 재학생과 대학원생 등 20여 명은 18일 오후 1시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감신대 채플실 앞에서 탄핵 반대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송경호 기자

감신대생들, 학교 압박 속 ‘퇴학까지 각오하고’ 시국선언

전국 대학에 이어 신학교에서도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반대하는 시국선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감리교신학대학교(이하 감신대) 학생들도 이에 동참했다. 특히 진보 성향이 강한 감신대 내에서 이들은 학교 측의 압박에 큰 부담을 느꼈음에도 불구하고, 퇴학까지도 …
이슬람 바로알기 앗쌀람

2025 봄 앗쌀람 이슬람 바로 알기 정기세미나

2025 봄 앗쌀람 이슬람 바로알기 정기 세미나가 4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서울 노원구 한국성서대 복음관 301호에서 총 9차례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참여 대상은 이슬람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 누구나, 이슬람 선교 관심자, 목회자…
간첩법

“거대 야당, ‘간첩법 개정’ 미적거리는 이유 뭔가?”

중국인들에 간첩죄 적용 못해 국민 대표 의원들, 당리당략 때문에 국가와 국민 외면하나?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간첩법이 불명확해 간첩을 제대로 못 잡는다면, 국가와 국민들에게 얼마나 큰 손해가 되겠는가’라는 제목의 논평을 18일 발표…
한예종 시국선언

한예종 시국선언, 2030의 분노가 좌파 예술의 위선을 찢다

3월 17일,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학생들이 발표한 시국선언은 대한민국 사회와 문화·예술계 전체를 뒤흔들었다. 대학가에서의 정치적 선언이야 이제 익숙하지만, 이번 선언이 특별하고 충격적인 이유는 분명하다. 그동안 대한민국 문화·예술계의 중심에서 …
김진홍 목사

[영상] 김진홍 목사, 탄핵 정국 결말 3가지 예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기도회’)가 15일 오후 전국에서 일제히 열린 가운데, 서울 지역은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앞에서 개최됐다. 이날 김진홍 목사(자유민주시민연대 대표)는 탄핵 정국의 결말을 3가지로 예측하기도 했다. 그는 …
박조준 목사

[영상] 91세 박조준 목사의 호소

국제독립교회연합회(WAIC) 설립자인 박조준 갈보리교회 원로목사가 15일 광화문에서 열린 대한민국살리기국민운동본부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서 자유민주주의와 신앙의 자유를 위해 국민들과 후배들에게 호소했다.
애즈베리대학교

2년 전 ‘애즈베리 부흥’ 참여·목격자의 직접 증언 보고서

애즈베리대 부총장의 15일 일지 채플 총괄 담당, 핵심 사역 주재 하나님 Z세대 흔들어 깨우신 것 젊은 사람들을 사용하시는 습관 특별한 일 일어나고 있다 느껴 사랑의 불길 Z세대 위해 타올라 부어주시는 부흥의 세대 사라 토마스 볼드윈 | 남성혁 역 | 다음시…
네덜란드 렘브란트 나사로의 부활

나사로의 부활, 주님과 모든 인류 부활과 영생의 예표

본문: 요한복음 11:33 주님의 감정이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신성을 가지신 주님의 인간적 마음이 드러납니다. 사람들이 우는 것을 보시고 심령에 비통히 여겼습니다. 심리적 아픔의 고통에 공감하시는 모습입니다. 인간에게 죽음보다 더 큰 슬픔은 없습니다. 그 슬…
한통협

한통협, 북한 억류 선교사 송환 위해 포럼 개최 결의

5월 9일 기독교회관에서 포럼 6월엔 송환 위한 기도주일도 8월엔 광복 80주년 컨퍼런스 한국교회통일선교교단협의회(회장 김찬곤 목사, 이하 한통협) 제2기 1차 실행위원회가 지난 3월 14일 서울 강동구 강일교회(담임 정규재 목사)에서 열렸다. 한통협은 지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