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인도의 기독교 신자들이 십자가를 손에 들고 행렬을 지어 걸어가고 있다.

인도 북동부서 기독교인 20만 명 개종금지법 반대 시위

인도 북동부 아루나찰프라데시주의 한 마을에서 기독교인 20만 명이 모여 개종금지법 시행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기독교 공동체를 표적으로 삼는 도구로 비판받고 있는 이 법안은 주 고등법원의 지시에 따라 시행될 예정…
파키스탄 동부와 인도 북서부에 위치한 펀자브 주.

파키스탄서 ‘신성모독 조작’ 연루된 판사 사임

파키스탄에서 범죄 조직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기독교인들을 신성모독 혐의로 거짓 고발했던 고등법원 판사가 사임했다고 한 소식통이 전했다. 라호르고등법원(LHC)의 쵸드리 압둘 아지즈(Chaudhry Abdul Aziz) 판사는 3월 6일(이하 현지시각) 아시프 알리 자르다리(Asif A…
사이먼 칼버트 목사, 북아일랜드 목사, 완충구역법

북아일랜드 목사, 낙태시술소 근처서 설교했다 기소돼

북아일랜드 콜레레인에 있는 낙태시술소 근처에서 침례교 은퇴목사가 요한복음 3장 16절을 본문으로 야외 설교를 한 뒤 완충구역법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아일랜드침례협회의 전 회장인 클라이브 존스턴(Clive Johnston·76) 목…
프랭클린 그래함

美 프랭클린 그래함, 트럼프에게 욕설 자제 부탁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연설 중 욕설을 하지 말라고 조언한 복음주의 지도자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욕설의 영적·문화적 악영향에 대해 거듭 경고했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는 지난 12일(현지시각) X(구 트위터) 계정에 “…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군선교 프로젝트’ 시작

청소년 등에게 성경적 세계관을 교육하는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에서 ‘2025년 군선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는 ‘책 보내기 운동’이다. 아카데미에서는 부활절과 성탄절을 맞아 군인 교회에 대표 정소영 미국변호사의 <성경은 처음이시죠?>를 …
청년연합

“조작된 증거 기반 탄핵, 법치주의 심각한 도전”

‘헌법재판소 대통령 탄핵 심판 10가지 위법사례, 불법 탄핵 심판 강력 규탄 및 국가 안보 강화를 위한 간첩법 개정 촉구 기자회견’이 3월 17일 오전 7시 40분부터 9시까지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개최됐다.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청년연합’ 주최로 열린…
성민원

(사)성민원, 설립 27주년 감사예배… 김진홍 목사 설교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이 3월 16일 오후 7시 30분 군포제일교회 예루살렘예배당 시온홀에서 설립 27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권태진 목사 인도로 박용구 장로(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가 대표기도를 드렸고, 권 목사의 성경봉…
성민원

(사)성민원, 설립 27주년 ‘빛사랑 문화 축제’ 개최

(사)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는 올해 설립 27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성민 빛사랑 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성민 빛사랑 문화 축제’에는 성민원의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포함해 지역 주민 1,200여 명을 초청했으며, 행사…
탈북민

“中 정부, 구금 중인 탈북민 2천여 명 모두 석방하라”

中, 北과 탈북민 동향 업무협약 탈북민 감시·관리 더 심해질 것 3대 세습 정권 비호·공조, 분노 중국 정부의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3월 17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입구에서 개최됐다. 최근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탈출에 성공한 …
기장

기장 목포노회 여신도회, ‘퀴어신학의 궤변’ 세미나

한국기독교장로회 목포노회 여신도회(회장 이기쁨 권사) 주최 세미나가 ‘퀴어신학의 궤변’을 주제로 지난 3월 15일(토) 오전 10시부터 목포남부교회(담임 한승강 목사)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장 목포노회 교회 여신도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
에케 호모 이 사람을 보라 빌라도 예수 법정 재판정 유대인 유대교 십자가 고난 가시면류관

대통령 탄핵 심판 앞둔 헌법재판관들, 본디오 빌라도 같은 재판 안 돼

“총독이 재판석에 앉았을 때에 그의 아내가 사람을 보내어 이르되 저 옳은 사람에게 아무 상관도 하지 마옵소서 오늘 꿈에 내가 그 사람으로 인하여 애를 많이 태웠나이다 하더라 … 빌라도가 아무 성과도 없이 도리어 민란이 나려는 것을 보고 물을 가져다가 무리…
분당중앙교회 최종천 목사

[최종천 칼럼] 마지막 보는 봄볕같이, 처음 보는 봄볕같이

삶의 힘은 감격입니다. 감격은 최후적 감동과, 최초적 감동이 주는, 정서의 울림과 여파 그리고 삶의 동적 결심입니다. 올해도 정확히 계절은 우리에게 봄을 선사하고, 그 봄을 바라보고 느끼는 마음에서 일어나는 감동과 회상, 또는 그 어떤 종류의 결심…
NCMN

NCMN 선교회, ‘5k 국내 구제사역팀’ 1,189곳 돌파

구제, 보건의료, 교육, 복음전파 북한도 전체 1,189곳 나눠 준비 해외 9개 지부 41개국 중심 활동 NCMN 선교회 ‘5k 구제사역팀’ 국내 사역이 2월 13일 ‘1,189개’를 돌파했다. ‘1,189’는 성경의 총 장 수에 해당한다. 지난 2012년 9월 홍성건 목사와 현 김미진 대표 …
난민 아동들.

美 복음주의 단체,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강조

전미복음주의협회(NAE)는 최근 취약 계층에 대한 연민을 촉구하는 한편, 미국의 자원에 대한 책임 있는 관리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또 연방 정부에 국제 지원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신앙 기반 조직과 협력하여 국내외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할 것을 촉…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