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샬롬나비

“국가-반국가세력 간에, 분명한 선 있어야”

샬롬나비(상임대표 김영한 박사)는 지난 3월 28일 과천 소망교회(담임 장현승 목사) 로고스홀에서 제59회 월례포럼을 개최했다. 김윤태 박사(샬롬나비 사무총장) 사회로 ‘주여 나를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찬양 후 ‘한국교회와 복음화를 위하여’ 최선 박사(…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미얀마 지진 50만 달러 규모 긴급구호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규모 7.7의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미얀마에 50만 달러 규모의 긴급구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28일(이하 현지시간) 미얀마 중부 만달레이(Mandalay) 지역에서 규모 7.7의 강진이 발생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서 이번 지진…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산불 피해 긴급구호 35억으로 상향

의류 3,500벌 1차 배분, 구호품 전달, 아동 심리치료 진행 예정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경남·경북 지역 산불 피해 긴급구호 규모를 4월 1일 35억 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굿네이버스는 경북·경남 산불 피해 주민과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 …
정서주

가수 정서주 팬덤 ‘동분서주’,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천만 원 기부

‘미스트롯3’ 진(眞) 가수 정서주 양의 팬덤 ‘동분서주’가 산불 피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4월 1일 기부했다. ‘동분서주’는 당초 정서주 씨가 초대가수로 출연 예정이던 공연이 산불 여파로 취소…
최강희

월드비전 최강희 홍보대사, 산불 피해 아동·주민 위해 1천만 원 기부

크리스천 배우 최강희 씨가 경북·경남 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과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27일 1천만 원을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 기부했다.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최강희 씨의 이번 후원금은 전액 경북·경남 지역 아동과 주민들…
감리교

[영상] 감리교 원로목사들의 시국선언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설동욱 목사.

[설동욱 칼럼] 주의 병에 담긴 눈물

우리가 인생을 살다 보면 눈물을 흘릴 때가 있다. 그 눈물의 의미에 따라 희로애락이 갈리기도 한다. 너무 슬퍼서 흐르는 눈물도 있지만, 너무 기뻐서 흐르는 눈물이 있고, 하나님을 향해서는 내 죄가 보여서 흐르는 회개의 눈물일 때도 있다. 눈물이 나쁜 것은 절대 …
미얀마

월드비전, 미얀마 대지진 긴급구호에 약 70억 긴급 지원

식수·의료 등 필수 구호 진행 사망·부상자 증가, 규모 확대 국제구호개발 NGO 한국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3월 28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미얀마에 발생한 7.7 규모의 대지진 긴급구호 대응을 위해 약 70억 원(500만 달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강진은 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