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박조준 목사

[영상] 91세 원로, 윤 대통령 생각만 해도 눈물 나는 이유

한국교회의 대표적 원로 중 한 사람으로 91세의 노구를 이끌고 연일 광장에서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는 박조준 목사[국제독립교회연합회(WAIC) 설립자]를 만났다. “대통령 생각만 하면 눈물이 난다”는 박 목사는 “민심이 천심이라고 했다.
감신대

[영상] 탄핵 반대 감신대생들이 겪었던 일들

퇴학까지 각오하며 3월 1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감신대 채플실 앞에서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진행한 감리교신학대학교(총장 유경동 교수) 학생 20여 명은 기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착잡한 심정을 드러냈다.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3월 29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를 촉구하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2심 무죄 선고를 규탄하기 위해 광화문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李 무죄에 분노한 광화문… “국가 무너뜨리는 전무후무한 판례”

전광훈 의장 “헌재, 국민저항권으로 책임 물을 것” 석동현 변호사 “韓 대행 또 탄핵? 미친 정당 아닌가” 자유통일당, 李 무죄에 “정의 무너뜨려” 일갈 국민의힘, 대법원에 李 3심 ‘파기자판’ 촉구 대국본, 특별헌금으로 산불 이재민 돕는다 대한민국바…
월드비전

월드비전 윤유선·김재원 홍보대사, 산불 피해 지역 위해 기부

배우 윤유선, 2천만 원 기부 아나운서 김재원, 1천만 원 피해 아동·주민들 위해 사용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 홍보대사들이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과 주민들을 돕기 위해 기부에 나섰다. 먼저 배우 윤유선 월드비전 홍보…
차인표 신애라

차인표-신애라 부부, 산불 피해 성금 1억 원 기부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경북 산불 피해에 대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는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3월 29일 1억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
오요한 이사야

하나님은 증거를 통해 기도 응답에 대한 확신을 주십니다

이사야 38장 강해 요절: “이르되 여호와여 구하오니 내가 주 앞에서 진실과 전심으로 행하며 주의 목전에서 선하게 행한 것을 기억하옵소서 하고 히스기야가 심히 통곡하니”(3절) 무슨 죄인지 알 수 없지만, 히스기야는 죄를 짓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징계하십…
성당, 영국성공회, 윈체스터 성당, 교회, 성탄예배

영국인 58% “어린 시절 교회 다녔으나 현재는 무신앙”

미국 퓨리서치센터(Pew Research Center)는 최근 보고서에서 “영국의 종교적 정체성이 변화를 겪고 있으며, 기독교인으로 자란 사람 5명 중 2명은 더 이상 신앙을 갖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통적인 교회 출석률은 감소하고 있지만, 기독교는 오늘날 영국에…
미얀마 지진

미얀마 중부 강진 발생… 694명 사망·1,670명 부상

지난 28일 미얀마 중부 내륙에서 강진이 발생해 700여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29일(이하 현지시각) AFP통신에 따르면, 미얀마 군사정권은 이번 지진으로 694명이 사망하고 1,670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이는 군정의 수장인 민 아웅 흘라잉 최고사령관이 밝힌 전날 …
CTS

“산불로 교회 전소됐지만, 예배는 계속돼야죠”

7000미라클, 31일 현장 찾아 교회·주민 긴급구호 특별방송 잿더미 경북에 그리스도 사랑을! 영덕 매정교회∙의성 하회교회 등 경북 교회와 성도들 피해 심각 구호물품 배급 등 지원 이어져 경북 지역 산불로 역대 최대 피해가 발생해 많은 교회들이 전소되고 성…
산불

경북 영덕에서 ‘한국교회’ 이름으로 산불 피해 이재민들 구호

대구동신교회 등 지역 교회들 함께해 군청과 협력해 식사 나눔, 구호품 전달 3월 22일 최초 산불 발생 후 추이를 주시하던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단장 조현삼 목사, 이하 봉사단)은 3월 26일 오후 3시 긴급출동을 결정했다. 봉사단은 홍철진 목사를 팀장으로 이날 …
니고볼리

로마 제국과 번영과 쇠퇴 함께한 니고볼리

초대 황제 옥타비아누스 건설 악티움 승전 영구 보존할 의도 그리스와 로마 문화 통합 상징 자유 그리스인 도시 특별대우 로마 제국 쇠퇴하며 점차 축소 10세기 이후 폐허 되어 오늘로 니고볼리 유적지는 그리스 고대 유적지 가운데 가장 넓게 자리잡고 있음에…
세이브코리아

3월 29일 전국 세이브코리아, 산불 진화 위해 기도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의 조속한 진화와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기원하며,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기도회)가 3월 마지막 토요일인 29일에도 서울과 울산을 비롯한 전국에서 개최된다. 세이브코리아는 지난 3월 27일 산불 피해 지역 희생자 유가족을 위…
딥페이크 범죄 청소년

언론·정치·사법마저 신뢰 힘들다? 사탄이 원하는 시대

딥페이크, 사회 전반 급속 확산 AI로 누구나 쉽게 제작 가능해 딥페이크 성범죄 80%가 10대 눈에 보이는 것마저 믿지 못해 진실 대한 신뢰 붕괴 가장 심각 ‘절대 진리 부정’ 현상 공고해져 오늘날 인공지능(AI)의 발전 속도는 우리 상상을 훨씬 뛰어넘고 있습니…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