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교육의 미래> 유네스코 보고서

“경기도의 ‘유네스코 교육’, 본질 벗어나 정치‧이념적”

젠더·성별정체성·성적지향 등 지속적으로 언급 성소수·젠더 이슈 과도히 확대해 이념 도구 삼아 인권교육을 교육목표의 최우선순위에 두고 있어 부족한 근거로 반산업‧반시장‧반자본주의적 교육 보고서가 네오-마르크시즘 이념에 장악됨 보여줘 경기도교…
송기배 목사

송기배 목사 파워 관계전도세미나, 12월 17일 반석교회에서

송기배 목사의 파워 관계전도세미나가 오는 12월 1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반석교회에서 진행된다. 파워 관계전도세미나는 이론이 아니며 듣고 바로 실천이 가능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전도법이다. 전국적으로 1,250차 전도 세미나와 85…
휴대폰, 휴대전화, SNS, 미디어, 미디어 중독,

호주, 16세 미만의 소셜미디어 사용 금지법 제정

호주가 세계에서 최초로 16세 미만 아동과 청소년의 소셜미디어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을 제정했다. 호주 상원은 하원에서 이 법안이 통과된 지 하루 만인 11월 28일(이하 현지시각) 찬성 34 대 반대 19로 이러한 내용의 법안을 승인했다. 앞서 하원은 찬성 102 대 반대 …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오남푸른숲센터

오남푸른숲센터 “양육 친화적 돌봄으로 공백 해소 힘쓸 것”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상상누리터 오남푸른숲센터가 11월 25일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서상철 남앙주시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박광식 오남읍 주민자치센터 위원장, 이경희 대한노인회 오남지부 회장, 박은경 상상누리터 별내물댄…
정신 건강, 힐링, 치유,

캐나다 기독교인 67% “내 정신 건강 문제 알려져도 괜찮아”

캐나다 기독교계에서 정신 건강 이슈에 대한 인식이 대체로 개선됐으나 낙인은 여전히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캐나다의 교회 데이터 연구소인 ‘플로리싱 콩그리게이션스 인스티튜트’(Flourishing Congregations Institute, FCI)가 주최하고 암브로스대학교(Ambrose Unive…
크리스천메이트

크리스천 홀리 데이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총 19쌍 맺어져

크리스천메이트가 주최한 ‘크리스천 홀리 데이트’(크.홀.데)가 11월 16일 토요일 신논현역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서울·경기·전주 등 전국에서 모인 크리스천 남녀 청년들은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다. 주최측은 참석자…
칼빈하우스, 설립 기념예배

칼빈하우스, 설립 3주년 기념예배 및 신학강좌 개최

칼빈하우스가 설립 3주년을 맞아 11월 26일 정읍 이평주안교회(심주섭 목사)에서 기념예배와 신학강좌를 개최했다. 이평주안교회 주도로 2021년 8월 설립된 칼빈하우스는 ‘기독교강요’를 중심으로 한 칼빈신학 세미나와 유튜브를 활용한 미디어사역을 중심으로 …
박현식 목사.

[칼럼] “네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역한다고?”

미국 서부지역 중소도시 교회에서 사역하는 한국 목사가 있었다. 그는 R 신학교를 졸업했는데, 그 학교에는 학생들에게 특히나 존경받는 교수 한 명이 있었다. 그런데 이 교수의 강의는 학기말 시험이 어렵기로 정평이 나 있었다. 그래서 이 교수의 과목을 수강하는 …
인터넷, 컴퓨터, 노트북

호주 정부, ‘전체주의적’ 비판받은 ‘의사소통법’ 개정안 철회

낙태와 트랜스 이념에 대한 비판을 잠재우기 위해 호주의 미디어 당국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려는 법안이 극적인 반전 끝에 철회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인권 단체 ‘호주크리스천로비’(Australian Christian Lobby)가 큰 우려를 표명하며 반대했던 ‘2024 …
아이티 아동

아이티 주교들, 폭력 사태 심화 속 평화 촉구 성명 발표

아이티에서 수개월간 폭력이 이어지고 갱단이 수도 포르토프랭스를 장악하며 상황이 급격히 악화되자 아이티 주교들이 평화를 호소했다. 아이티 주교회의 의장인 포르토프랭스의 막스 르루아 메시도르(Max Leroys Mésidor) 대주교는 가톨릭 자선단체인 ‘에이드투더…
홍수환 선수, 간증 집회

‘4전 5기’ 신화의 주인공 홍수환 선수, 간증 집회 인도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 WBA 세계 챔피언 홍수환 선수가 대구·대전 지역에서 간증 집회를 가진다. 홍수환 선수는 오는 12월 1일(주일) 오전 11시 대구 사수중앙교회(유교중 목사)에서, 오후 2시 30분 대구 조야교회(정도영 목사)에서, 저녁 7시 30분 대전 문지교…
도서관 서적 책장 학교

학교 도서관에 『윤석열 X파일』, 『좌파의 길』 비치해도 될까?

‘특정 종교 선전’ 도서 제한 타로 등 점술 도서는 구입, 유대인 교육이 종교편향? 문제제기 교사, 입원 치료 최근 성관계 행위를 그림 등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성애화 및 성교육 도서들이 학교 및 공공 도서관에 비치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정치 편향적 …
10.27 연합예배 서울시청 앞 광장 및 인근 지역 드론 사진

하나님 이루신 10.27 연합예배… 이제 나라를 새롭게 하자!

손현보 목사님과 비느하스의 의로운 분노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는 하나님께서 한국교회와 우리나라에 주신 매우 특별한 선물이고 큰 축복이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모이지 않았던 한국교회의 전국적 대규모 연합예배가 실현된 것이다.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