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조지 포먼

‘목회자가 된 복싱 세계 챔피언’ 조지 포먼, 76세로 별세

세계 헤비급 복싱 챔피언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목회자가 된 조지 포먼(George Foreman)이 지난 21일(이하 현지시각) 7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포먼의 유족들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깊은 슬픔과 더불어 사랑하는 조지 에…
대통령 국민변호인단(단장 석동혁 변호사)은 25일, 27일, 28일 아침 7시부터 약 30분 동안 3천 명 가까운 탄핵반대 애국시민들과 함께 헌법재판소 주변을 돌며 ‘침묵기도행진’을 진행한다.

헌재 앞 ‘탄핵 반대 침묵기도행진’

대통령 국민변호인단(단장 석동혁 변호사)은 25일, 27일, 28일 아침 7시부터 약 30분 동안 3천 명 가까운 탄핵반대 애국시민들과 함께 헌법재판소 주변을 돌며 ‘침묵기도행진’을 진행한다. 첫날인 25일에는 단장 석동현 변호사와 집행위원장 배의철 변호사를 비롯…
이혜영

방송인 이혜영, 경상도 산불 피해 성금 2천만 원 기부

방송인 이혜영 씨가 경상도 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2천만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3월 24일 오전 전달했다. 이혜영 씨는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께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분이 함께 마음을 보태…
배우 천우희

배우 천우희, 산불 피해 지원·소방관 위해 4천만 원 기부

배우 천우희 씨가 최근 경상도 지역 산불 피해 지원 및 재난 현장에서 활약 중인 소방관 지원을 위해 총 4천만 원을 3월 2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기부했다. 천우희 씨는 “산불 피해 소식을 접하고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
유재석

방송인 유재석, 경상도 산불 피해 성금 5천만 원 기탁

방송인 유재석 씨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웃을 위해 성금을 쾌척했다. 방송인 유재석 씨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경상도 지역의 산불 피해 지역에 전달해 달라며 3월 24일 성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유재석 씨는 그간 수해, 지진, …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뉴욕 한미 지도자 연합기도회 개최

백악관 신앙자문위원회 의장 폴라 화이트 목사 등 참석해 국가 상호 관세율 발표 전날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오는 4월 1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퀸즈 플러싱 디모스홀에서 ‘한반도 평화·한미동맹 강화’를 주제로 한 연합기도회를 개최한다. 이 자…
이윤재 아프리카

“약할 때 강하다” 바울의 말씀, 이 시대에도 통하는 위대한 역설

지난 2월은 그야말로 불구덩이 같은 날씨가 계속되었다. 거기다 전기까지 자주 나가,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보통 무덥고 캄캄한 밤을 보내야 했다. 시간이 지나 웬만큼 적응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전기가 없는 날에는 밥솥을 쓸 수 없어 항상 먹을 것을 …
벚꽃 벚꽃나무

결국 봄이 오듯, 하나님 섭리로 나라 위기 극복하길

겨울은 흰눈이 내린다. 공기는 차갑고, 바람은 강추위에 칼바람이다. 동장군은 그 기세를 떨친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추웠다. 영하 14도를 자주 들락거렸다. 그렇게 추울 때면 봄은 아득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봄은 반드시 온다. 그러니 소망 중에 인내하라! 1. 봄…
박조준

“‘영혼의 파수꾼’ 목사님들, 이때를 위함이 아닙니까?”

자유민주주의 아니면 공산화돼 공산주의 좋다? 북한으로 가야 목회자들, 하나님 뜻 사명 감당 공산주의는 거짓, 속아선 안 돼 한국교회의 대표적 원로 중 한 사람으로 91세의 노구를 이끌고 연일 광장에서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는 박조준 목사[국제독립교회연합…
글로디스 레제르 교사.

英 성공회 학교서 “동성애는 죄” 가르쳤다 해고된 교사, 2심도 패소

영국에서 기독교적 신념 때문에 친동성애 교육에 반대했다는 이유로 유죄를 선고받았던 한 교사가 고등법원 소송에서도 패소했다. 영국의 고등법원 베벌리 랭(Beverly Lang) 판사는 3월 20일(이하 현지시각) 글로디스 레제르(Glawdys Leger·44) 교사가 제기한 항소를 기각…
헌법재판소(헌재)

샬롬나비 “헌재 판결은 모든 논란의 종착지 돼야”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를 앞두고,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이하 샬롬나비)은 24일 논평을 통해 “헌재는 국민의 재판관 이념 편향성 우려와 불신에서 벗어나는 공정한 판결을 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샬롬나비는 헌재의 판결에 대해 “…
파키스탄, 파키스탄 교회, 기독교인들, 무슬림, 이슬람, 박해,

국제 인권단체들, “파키스탄 인권 더 악화” 강력 비판

종교 자유 지지자들은 최근 파키스탄의 인권 상황이 더 악화된 것을 강력히 비판하며, 특히 신성모독법의 지속적 남용과 소수민족 소녀를 상대로 한 강제 개종에 반대 목소리를 냈다. 크리스천데일리인터내셔널(CDI)에 따르면, 지난 3월 11일(이하 현지시간) 제네바…
한국기독교영풍회

한국기독교영풍회, 미동부지역 복음화대성회 개최

한국기독교영풍회(대표회장 김순희 목사)는 지난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미동부지역 복음화대성회를 개최했다. 성회 주강사인 김용희 목사(꿈이있는교회), 성권상 목사(행복한교회)가 뉴저지, 뉴욕, 오하이오 등을 돌아가며 성회를 열었다. 한국기독교영풍회 증…
탄핵반대 3천 용사 새벽 침묵기도 행진

애국시민 3천여 명, 헌재 주변 돌면서 ‘침묵기도행진’한다

대통령 국민변호인단(단장 석동혁 변호사)은 25일, 27일, 28일 아침 7시부터 약 30분 동안 3천 명 가까운 탄핵반대 애국시민들과 함께 헌법재판소 주변을 돌며 ‘침묵기도행진’을 진행한다. 국민변호인단 측은 “조속한 탄핵 각하 또는 기각을 기원하는 의미로 25일,…
기장

기장 동대위, 한신대 신대원 수련회 동성애 지지 우려

신대원생들 삭제 내용까지 낭독 기장 동성애 지지 교단 전락 우려 신대원장 적절 조치 및 사과 요구 기장 동성애·동성혼반대대책위원회(위원장 김창환 목사, 이하 기장 동대위)에서 “교단 헌법에 어긋난 행태를 보인 한신대 신학대학원 신앙수련회 기획자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