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토마스 맹 기자

LA=토마스 맹 기자

국가를 위한 특별 기도회

남가주 교계 ‘국가 위한 특별기도회’… “지금은 기도할 때”

남가주교계가 국가를 위한 특별 기도회를 오는 31일(금) 오전 9시 새생명비전교회(강준민 목사)와 31일(금) 오후 7시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에서, 각각 LA지역과 OC지역에서 개최한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는 “현재 당면하고 있는 여러가지 현안들을 바라볼 때 …
gp선교회, 백운영 선교사,

GP선교회 미국 대표 백운영 선교사 취임

초교파 파송선교단체인 GP(Global Partners)선교회가 2일(목) 오후 7시에 디사이플교회에서 미국 대표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고 배선호 선교사가 이임하고 백운영 선교사가 새로운 대표로 취임했다. 취임사에서 백운영 선교사는 “이번 대표의 자리에 제안이 와서 40…
남가주교협 55대 회장단 출범

남가주교협 55대 회장단 출범… 샘신 회장 “연합과 섬김 실천”

샘신 회장 “교회 간 연합과 지역사회 섬김을 실천할 것” 남가주 교회협의회 제55대 회장단 이취임 감사예배가 8일 오후 4시, 나성영락교회(박은성 목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약 140여 명의 교계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행사는 약 3시간 동안 1부 예배와 2부 이취…
둘로스선교교회

LA 둘로스선교교회 이병호 목사 취임… “혼신의 힘 다해 목양할 것”

LA 한인타운 6가와 Shatto Pl에 위치한 둘로스선교교회가 17일 오후 4시 이병호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거행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이병억 목사(LA지방회 서기)의 성경봉독, 이대연 목사(LA지방회 부회장)의 설교, 2부 담임목사 취임 예식은 한천영 목사(치리목사)의 담임…
이종용 목사, 위브릿지

이종용 목사 “목회는 포기의 연속이자 자기 것 내려놓는 과정”

미주 기독일보 주최 ‘제3회 위브릿지 컨퍼런스’가 10일부터 12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의 빅베어레이크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교회 기도원에서 열린 가운데, 이종용 목사(코너스톤교회)가 목회자 특강에서 자신이 걸어온 이민목회 여정을 나누며 목회와 …
남가주교협

남가주교협, 한기총과 업무협약… “복음 수호 보루 되자”

정서영 목사 “하나님 뜻 위해 양 기관 성장하는 기회 되길” 정해진 증경회장 “한기총의 WEA 개최 반대, 담대한 결단” 제55차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이하 남가주교협) 총회가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간) 충현선교교회(담임 국윤권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날 …
2024 다민족연합기도대회

美 LA서 다민족연합기도대회… “하나님께 돌아가자”

“주여, 우리가 주의 얼굴을 구하노니 미국을 용서하시고 고쳐 주소서” ‘2024 다민족연합기도대회’가 22일 오후 4시 미국 LA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열렸다. 한기홍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하나님께서 청교도 정신과 성경의 기초 위에 세워진 이…
미주 탈북민 대회

“‘탈북민의 날’ 넘어 ‘통일의 날’ 제정되길”

첫 탈북은 17세, 정치범수용소 여러 차례 다녀오며 다시 탈북 3만 4천 탈북민, 자유의 용사 영국에서 시의원 도전 정치인 “저는 3만 4천여 명의 탈북민들이 자유의 용사라고 생각합니다. 그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이기고 세계 각지에 정착해 비즈니스맨으로, 정…
한교연 권태진 목사

한교연 권태진 회장, 미국 찾아 “한국 위해 기도를”

한국교회연합(한교연)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가 미국 LA를 방문해 고국을 위해 기도를 요청했다. 현지시간 5월 31일 JJ그랜드호텔에서 남가주교협(회장 한기형 목사) 초청으로 열린 교계 지도자 간담회에서 권 목사는 “병자였을 때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하나…
전수경

“교회는 건물 아닌 예수님 드러내는 삶”

극단 이즈키엘(Ezekiel)의 창작 뮤지컬 ‘마루마을’이 지난 2014년에 이어 올해 다시 LA 한인사회에 선보인다. ‘마루마을’은 서울 대형교회에서 젊은 부목사로 있던 김 목사가 의욕적으로 충청도 산골 마을에 교회 개척을 나가면서 마을 사람들과의 좌충우돌하며 …
미국 국가 기도의 날

미국 ‘국가 기도의 날’

미국 남가주 한인들이 올해도 미국을 위해 기도하는 ‘국가 기도의 날’(National Day of Prayer)에 동참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했다. 현지시간 2일 오후 7시 15분에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시작된 제 68회 국가 기도의 날은 “LOVE ONE ANO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미 전역 4…
미국 국가 기도의 날

美 남가주 한인들, 미국과 한국 위해 간절한 기도

미국 남가주 한인들이 올해도 미국을 위해 기도하는 ‘국가 기도의 날’(National Day of Prayer)에 동참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했다. 현지시간 2일 오후 7시 15분에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시작된 제 68회 국가 기도의 날은 “LOVE ONE ANO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미 전역 4…
존 킴 기독일보

미주 기독일보 제3대 이사장 존 킴 회장 취임

본지 제휴사인 미주 기독일보 제3대 이사장에 존 킴 회장이 취임했다. 현지시간 4월 30일 마가교회에서 드린 기독일보 창간 15주년 감사예배 및 이사장 이취임식에는 100여 명의 한인 교계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예배에선 강태광 목사(월드쉐어USA 대표)의 인…
아주사퍼시픽대학교

아주사퍼시픽대 측 “성소수자 허용 사실 아냐”

미국 아주사퍼시픽대학교(APU) 측이 “동성애에 대한 입장은 변한 것이 없다"고 밝혔다. 최근 현지 지역 언론사인 샌가브리엘밸리 트리뷴은 APU가 동성애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나 이 학교 존박 부총장은 최근 LA 한 식당에서 가진 기자회견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