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린제이 스미스

예수 영접 후 주술과 동성애 떠난 美 여성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최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후 주술 및 동성애를 떠난 한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지난 10월 19일 구독자 수 58만 명 이상의 유튜브 간증 채널 ‘들라페 테스티머니스’(Delafé Testimonies)에 출연했던 린제이 스미스(Lindsay Smith·24)가 최근 …
모퉁이돌선교회

쪽복음 읽으며 믿음 잇는 北 성도, 성탄 트리 앞 사진 보내와

모퉁이돌선교회가 12월 카타콤 특집에서 20여 년 전 만난 북한 성도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보내 왔다고 밝혔다. 그 사진은 보안을 위해 탈북민 성도가 그린 그림으로 대체돼 공개됐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최근 북한에서 사진 한 장이 전달됐다. 크…
소망교회

소망교회, 리비아 대홍수 구호 위해 7.7천만 원 기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소망교회(담임목사 김경진)에서 지난 9월 10일 발생한 홍수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리비아 이재민 인도적 지원을 위해 7천7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망교회는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8일까지 모로코 지진과 리비아 홍수 구…
인피니스

그레이스 정, 다섯 번째 찬송가 시리즈 ‘Piano on the Hill’ 발매

어쿠스틱 피아노로 연주하는 그레이스 정(Grace Jung)의 은혜로운 찬송가 시리즈 ‘Piano on the Hill’이 27일 다섯 번째 앨범을 내놓았다. ‘Hymns’ 1~4집과 ‘Christmas Hymns’, ‘Easter’ 등의 정규 앨범과, ‘Auld Lang Syne’ 싱글 앨범 등을 발매했던 ‘Piano on the Hill’ 시리즈…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 원장, 샬롬나비 상임대표,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괴담에서 벗어나 상식과 신뢰의 2024년 되길”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논평을 발표하고 “상식과 합리성과 국내외여론 존중하여 각종 괴담에서 벗어나는 상식과 신뢰의 사회 만들자”고 당부했다. 또 “한미동맹 주축으로 중국 눈치에서 벗어…
중국, CCTV

中, ‘파라오’ 정책 시행… 미성년자 종교 통제 강화

중국 정부가 기독교인, 특히 미성년자에 대한 통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최근 “중국 당국은 다음세대들을 이념적으로 세뇌하기 위해 미성년자에 대한 종교 제한을 가장 강력하게 강화하고 있다”며 관련 소…
이민청

“이민청, 유럽 실패 답습하려나… 반국가적 선동 속지 말아야”

국민주권행동, 진리수호구국기독인연합 등이 26일 법무부 앞(정부과천청사 정문)에서 이민청 반대 기자회견 및 1인시위를 선포했다. 단체들은 이날 “대한민국을 위험에 빠뜨릴 법무부 추진 ‘이민청 설립’ 절대 반대하며, 이명수 의원과 김형동 의원의 ‘이민…
대구 중심가 동성로

대구 동성로 성탄문화축제, 말씀과 찬양 울려퍼져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은 예수님입니다.” 12월 25일 성탄절을 맞아 대구 중심가 동성로 야외무대에서는 2023 성탄문화축제가 기독시민연합단체인 JDR연합회(JESUS DO RIGHT, 대표 정순진) 주최로 진행됐다. JDR연합회는 “성탄절이 아기 예수가 아닌 화려한 트리 장식…
광림교회 청년들의 ‘사랑의 슈박스’

광림교회 청년들의 ‘사랑의 슈박스’… “지극히 작은 자 위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합시다” 서울 압구정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 청년들은 연신 사랑의 종소리를 울리며 지나가는 시민들과 성도들에게 호소했다. 영하 10도의 날씨를 넘나들며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 12월 한 달간 빨간 모자를 쓰고 예수님 사랑…
나이지리아

성탄절 준비하던 나이지리아 성도 160여 명 테러로 사망

나이지리아 테러리스트들이 23일(이하 현지시각) 밤부터 25일까지 성탄절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기독교인 160명을 살해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는 “바르킨 라디(Barkin Ladi), 보코스(Bokkos), 망구(Mangu) 카운티 마을에서 테러가 발생해 교회 목회자들이 살해되고 …
송기배 목사

송기배 목사, 한국기독교영풍회 신임 대표회장 선출돼

한국기독교영풍회는 지난 12월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서구 더메이드뷔페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대들은 대표회장 송기배 목사, 상임회장 김정무 목사, 사무총장 오석관 목사, 서기 홍철웅 목사, 회계 조용채 목사를 선출했다. 새 임원들은 혼란에 …
국제옥수수재단, 김순권

“난 노벨평화상 수상보다 남북 통일이 우선이다”

한동대학교 석좌교수이자 국제옥수수재단(ICF) 이사장인 김순권 장로(포항 수정교회, 평양 칠골교회 명예장로)는 한국의 옥수수와 미국의 옥수수를 교배해 크기도 훨씬 더 크고 병충해에 강한 옥수수를 만들어 낸 인물이다. 옥수수 수확량이 늘면서 많은 이들이 …
2024 비전을 위한 연합기도회가 “기도가 답이다”(삿 15:18-19)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2024 비전을 위한 연합기도회 “기도가 답이다”

사흘간 연인원 수천 명 명성수양관 모여 뜨겁게 기도 김삼환 목사 “하나님과 약속 지키며 종의 일 감당을” 개척교회·군선교·세계선교·탈북민 측면서 현장 증언도 2023년을 마무리하고 2024년을 준비하는 이 때, 코로나 이후 위기에 처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