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누가선교회, 한미연합부흥강사단

누가선교회·한미연합부흥강사단 추계 부흥성회, 성황리 개최

누가선교회(대표회장 김성만 목사)가 한미연합부흥강사단(대표회장 이귀범 목사)과 함께 개최한 추계 부흥성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성회는 누가선교연합교회(내 세이레기도원) 유한대학 정문 옆에서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진행됐다. …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이 29일(화) 상임회장교단 총무·이단대책위원장 연석회의를 가졌다.

한교총, 상임회장교단 총무·이대위 연석회의 개최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이 29일(화) 상임회장교단 총무·이단대책위원장 연석회의를 가졌다. 이 회의는 13개 교단 총무와 10개 교단 이단대책위원장이 참석했는데, 회원 교단별 이단대책위원회 활동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한국교회를 파괴하는 이단에 대해 …
이명호 목사, 윤호균 목사, 인천이룸교회, 부흥성회

인천이룸교회, 윤호균 목사 초청 부흥성회 개최

전인치유사역자로 알려진 인천이룸교회 이명호 목사가 오는 11월 24일 오후 7시 교회 본당에서 윤호균 목사 초청 부흥성회를 개최한다. 그는 육체적, 정신적, 영적 질병을 치유하는 사역에 집중하며,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이 건강을 되찾고 있다. 이 목사는 “현대 …
고양시 주민들과 수기총, 경기관광공사 앞에서 기자회견 열고 신천지 대관 규탄

신천지 임진각 3만 집회 ‘불허’… “늦게나마 바른 결정”

내일(30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3만 명 이상 집결하기로 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에 허가를 내준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가 해당 지역에 ‘위험지역’을 선포하며 전격 취소했다. 경기관광공사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신…
보코하람

나이지리아 보코하람 대원, ‘기독인 여동생’ 참수 영상 공개

보코하람으로 추정되는 나이지리아 보르노주의 극단주의자들이 인질 4명을 참수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희생자 가운데 적어도 1명은 기독교인으로 알려졌다. 영국 오픈도어에 따르면, 해당 영상에는 군인 작업복을 입고 하우사어를 구사하는 무장대원이 등장해 …
이란의 아누샤반 아베디안 목사.

이란 목회자, 이슬람 거역·방해 무혐의 판결 받고 석방돼

한국순교자의소리(이하 한국 VOM)에 따르면, 이란 항소법원 제21부는 9월 24일, 62세의 아누샤반 아베디안(Anooshavan Avedian·62) 목사의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하고 즉각적인 석방을 명령했다. 아베디안 목사는 ‘신성한 이슬람교를 거스르고 방해하는 선전을 했다’…
2024  한국교회 통일선교포럼

북한 파병이 하나님의 북한선교에 미치는 영향은?

주변 정세 급변… 과거 방식 답습하면 비효율 하나님의 북한선교 직시하고 새 패러다임을 파병 비극이지만, 그것 통해서도 하나님 역사 러 기독교인들에게서 복음 들을 접촉점 커져 브라질·중국 기독교도 중요한 역할 수행 가능 한국교회, 외국교회의 북한선교…
국가조찬기도회

제56회 국가조찬기도회, 설교는 김장환 목사

‘공의, 회복, 부흥’ 주제로 함께 기도 총 800여 명 참석, 축도 안영로 목사 매년 함께 기도드리는 축복의 자리 제56회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오는 11월 22일(금) 개최되는 가운데, 설교자는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로 결정됐다. 올해 94세의 김장환 목…
10.27

비기독교인들까지 감동한 ‘10.27 연합예배’

한국교회 연합 가능성 보여줘 목회자들 놀라움 감추지 못해 비기독교인들까지 감동 느껴 비 내려도 흔들림 없이 예배 성숙한 신앙과 헌신 보여줘 한국교회 영적 부흥의 신호탄 한국교회는 오랫동안 ‘분열의 대명사’로 여겨져 왔다. 교파와 교단 간 차이는 …
미당 서정주

미당 서정주 시인, 크리스천이었다?

미당(未堂) 서정주(徐廷柱)의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푸르른 날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 하자. ​저기 저기 저 가을 꽃 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데 ​눈이 내리면 어이 하리야, 봄이 또 오면 어이 하리야. ​내가 죽고…
10.27

[10.27 연합예배] 김양재 목사, 동성애자들 위해 ‘눈물의 절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부터 서울역까지, 그리고 여의도에서 현장 110만, 온라인 100만 이상 참석해 열린 가운데,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큐티엠 이사장)의 기도 장면이 집회 이틀 후에도 여운을 주고 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