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김병진 기자

동경=김병진 기자

日 관서 KMA·CCKJ “부활절 맞아 연합한다”

올해 초부터 적극적인 통합 의지를 표명하며 ‘하나됨’을 추진해 온 재일한국기독교선교사연합회 관서지방회(KMA, 회장 권오석 목사)와 재일한국기독교총협의회 서일본지방회(CCKJ, 회장 김재일 목사)가 4월 12일(주일) 오후 4시 오사카크리스천센터에서 ‘부활절 예…

日 기독 국회의원들이 ‘복음화’ 위해 기도한다

“일본을 위해 기도하는 400명의 용사를 보내주소서.” 일본 크리스천 국회 의원들이 복음화를 위해 모인다. 오는 13일(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케이오 프라자 호텔에서는 ‘제9회 국가만찬기도회’가 열린다. 올해 참석 인원 목표는 400명으로 지난 2008년에는 220명…

일본 순복음, 4차례 대성회로 선교 150주년 기려

일본 풀가스펠교단과 DCEM(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이 2009년을 맞아 조용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를 초청해 4번의 대성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5월 5일(화) 동경에서 ‘일본 개신교 선교 150주년·어셈블리 교단 창립 60주년 기념 선교대회’를 개최한…

일본 교회 자신감으로 개최한 ‘가스펠 후쿠오카’

일본에 문화전도집회의 불씨를 댕긴 러브소나타 이후 후쿠오카에 소재한 일본 교회들이 연합해 약 1천여명 규모의 전도집회 ‘가스펠 후쿠오카’를 개최했다. 온누리신문에 따르면 지난달 24일(월) 규슈 전기홀에서 개최된 이날 집회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32개의…

중부연회 이규학 감독 “교회 내에도 분열의 영이…”

기독교대한감리회가 감독회장 선거 문제로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중부연회 이규학 감독(인천제일감리교회)이 지난 12일(주일) 재일대한기독교회 동경교회에 방문,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자’는 제목을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과 예수님을 알 것’과 ‘연합과 …

원폭의 아픔의 땅… 히로시마서 ‘러브소나타’

1945년 8월 원자폭탄 투하로 희생자만 20만명에 이르는 히로시마, 바로 그 곳에서 열리는 “2008 히로시마 러브소나타”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현재 히로시마에서 5개현과 87개의 교회가 연합으로 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달 30일에는 ‘지저스 펠로우십 히…

동경성시화 창립5주년기념예배, 내달 16일

동경성시화 운동본부(회장 오영석 장로)가 발족한지 5주년을 맞아 오는 3월 16일(주일) 오후 5시 재일본한국YMCA 지하 스페이스Y홀에서 창립 5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

광림교회 선교방문단, 일본 요도바시교회 방문

일본의 가장 대표적 교회인 동경 요도바시교회와 한국 광림교회의 선교 협약 아래 건설이 진행돼 온 ‘광림국제미션센터’ 준공식이 지난 22일 나가노현 코마가네시(長野県駒ヶ根市)에 위치한 동센터 건물에서 열렸다.

“한·일 목회자 교류 통해 일본교회 살리자”

바나바복음선교회(대표 김종기 목사, 동경다마그리스도교회 담임)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제4회 한일교회 선교교류여행을 실시한다. 일본의 현지인 목회자와 한인 목회자 17명은 부산 및 경주의 교회를 방문하고 세미나에 참석한다.

‘일본 동경에도 성시화의 바람이’

동경성시화운동본부(회장 오영석 장로) 주최 홀리가족 교회합동 감사축제가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 동경재일본한국YMCA 문화회관에서 열렸다

‘홋카이도에서 오키나와까지…’ 日 청년 한자리

지난 14일부터 개최된 웨슬리안 홀리네스교단 첫 전국청년대회가 17일 막을 내렸다. 1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된 마지막 모임에서는 일본복음동맹(JEA) 총주사인 구시켄(具志堅) 목사(동교단 아사쿠사바시교회 협력목사)가 ‘빛을 발하시는 하나님의 위대한 능력’(고후…

일본선교사들, 선교 활성화 위해 DCEM과 협력 강화

재일한국기독교선교사연합회(회장 김성수 선교사, 이하 KMA)는 일본선교의 활성화를 위해 DCEM(총재 조용기 목사)과의 대외협력을 강화하기로 지난 14일 실행위원 및 임원 연석회의에서 결정했다. DCEM은 조용기 목사의 선교사역을 지원하는 선교전문기구이다.
더 보기